본문 바로가기
리뷰/fashion&beauty

[단발머리 스타일/볼륨매직] 가을 스타일링을 위한 단발머리 완성!

by 아꾸하루 2021. 9. 1.
728x90

 일주일도 남지 않은 오빠 결혼식 겸 가을이 되어 분위기 전환 좀 해보려고 단발머리 스타일로 변화를 주었습니다. 지난번에 갔던 휴이엠 부평 미용실에서 했는데요. 이번엔 1호점에서 쥬아나 원장쌤께 받았어요. 단발 디자인 커트에 볼륨매직을 했고, 아주 만족하고 있답니다. 사실 얼굴이 통통하게 살이 올라서 전에도 단발을 하긴 했었지만 잘 어울릴까 걱정이 많았거든요. 모양 예쁘게 커트를 너무 잘해주셔서 앞으로 걱정 없이 찾아가게 될 것 같아요. 

휴이엠 헤어 부평점

주소: 인천 부평구 시장로 21-1

운영시간: 매일 10:00-20:00

전화: 1577-8161

 보니까 부평 휴이엠 헤어 1호점에는 2호점이 한 건물에 있고, 3호점도 가까운 곳에 있더라고요. 부평역 6번 출구에서도 얼마 안 걸리지만 저는 부평구청에서 버스 45번을 타고 부평역 로터스프라자 정류소에서 내렸어요.

 

 

 

 

 

 이 방법으로 가면 정류장에 내리자마자 미용실을 찾을 수 있어요. 35번도 똑같이 옵니다. 그래서 찾아가는 데는 어려움이 없었죠. 

 굉장히 깔끔했던 실내 모습. 3호점보다 비교적 좁은 것 같기는 했지만 바닥에 반짝반짝 윤이 나고 전체적으로 관리가 잘되어 있어서 안심하고 입장했답니다. 코로나가 심해서 출퇴근 이외에는 외출하지도 않았거든요. 이번에도 오빠 결혼식이 아니었다면 가을 분위기 전환이고 뭐고 다음으로 미뤘을 텐데 걱정했던 것보단 예방이 잘되어 있어 괜찮았어요. 

 QR코드 인증과 손목 대고 체온 측정하는 절차까지 꼼꼼하게 진행하고 있더라고요. 요즘에 필수긴 한데 손님들 들어가도 했는지 안했는지 관리 잘하지 않는 곳들도 많잖아요. 들어가자마자 인증부터 해달라고 요청해주셔서 오히려 감사했어요.

 N페이 예약을 하고온 상태여서 쥬아나 원장쌤으로 담당쌤이 정해져 있었어요. 바로 전 손님이 아직 안 끝나서 단발머리 스타일 상담을 기다리는 동안 주변 구경 좀 했습니다. 자리도 꽤 많았지만 간격이 넓은 편이어서 부담스럽지 않았고요. 

 한켠에는 트리트먼트나 샴푸, 에센스 등 헤어 용품들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휴이엠 헤어 자체 상품들도 있었는데 가격대도 괜찮더라고요. 단발 볼륨매직하고 나면 두피나 모발 케어에 더욱 신경 써야 하는데 순간 보고 혹하는 거 있죠? 

 

부평 미용실에도 키오스크가 있었어요. 100프로 예약제는 아닌 것 같더라고요. 접수를 하면 대기 인원이 몇 명 있는지, 시술중인 인원과 대기 시간들까지 꼼꼼히 나와서 이용하기 편할 것 같아요.

 

 저의 비포입니다. 지난번에 3호점에서 이미 레이어드펌을 했었기 때문에 그렇게 문제 된다 할 정도는 아니었어요. 근데 이번에 단발머리 스타일로 바꾸고 싶었던 이유는 가을이니까 분위기 변화도 주고 싶었지만 또 다른 문제가 있었답니다. 언제부턴가 회사 다니면서 받은 스트레스가 두피 손상과 머리 빠짐으로 가는 것 같은 거예요. 탈모인가 할 정도로 말입니다. 그러던 중에 펌을 했더니 아랫부분에 엉킴이 심해져서 그런지 머리가 더 많이 빠지는 것 같더라고요. 안 되겠다 싶어서 사실 셀프케어하기 수월한 스타일로 바꾸고 싶었어요.

 

그러한 상담 절차를 모두 밟은 후에 단발 볼륨매직을 하기로 결정했고, 처음에는 기장을 대충 잘라놓고 본격적으로 진행하기 전 단백질 케어를 해주셨답니다. 케라틴과 단백질을 도포한 후에 스팀까지 해주셨어요. 

 

 

 그 뒤에 랩핑해서 잠시 두었다가 샴푸하고 나서 다시 기장을 재정비하고 볼륨매직을 진행했죠. 시간은 2시간 정도로 비교적 짧아서 금방 끝났습니다. 

 

 단발머리 스타일을 할 때는 세팅 혹은 스트레이트, 볼륨매직 등 어떤 걸 하느냐에 따라서 커트가 가장 중요하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제 머리 중 숱이 많은 데에는 좀 더 쳐주고 어느 부분은 살려주고, 옆머리도 따로 내면서 손질하기도 수월하면서 스타일링이 잘될 수 있도록 알아서 커트해주셨어요. 이후에 고데기로 꼼꼼하게 펴주고 중화까지 하니 마무리가 되었답니다. 

쥬아나쌤 손이 빨라서 빠르게 마쳤고,

중간중간에 다른 쌤들도 도와주셨어요.

전부 친절하셔서 편하게 마칠 수 있었네요.

 안으로 쏙쏙 잘 들어간 단발 볼륨매직이 완성되었습니다. 단발머리 스타일이 오히려 선택하기에도, 진행하기에도 까다로울 수 있었는데 추천도 잘해주시고, 최대한 그대로 나올 수 있게 도움 주셔서 일사천리로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마치고 나서도 손질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까지 상세하게 알려주셨답니다.

 단발 볼륨매직을 하고 나니까 한결 가볍고 정돈된 느낌이어서 산뜻하더라고요. 가을 단발머리 스타일과도 잘 어울린다 싶었던 게 옆머리를 내서 바람 살랑살랑 불 때는 예쁘게 날리면서 머리 넘김도 자연스러울 것 같습니다. 쥬아나쌤께서 머리숱 줄어드는 초반에 관리만 잘해주면 회복할 수 있다고 하셨는데 케어 받으러 한번 더 가볼까 생각 중입니다. 어쨌든 만족스러운 헤어 스타일이어서 기분까지 날아갈 것 같아요! ㅎㅎ

 

 

 

 

728x90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