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etc

[잇츠베러/리뷰] 잇츠베러 프로틴 누들로 만든 샐러드 파스타, 5분컷 다이어트 식단

by 아꾸하루 2023. 8. 1.
728x90
잇츠베러 프로틴 누들로 만든 샐러드 파스타, 5분컷 다이어트 식단
잇츠베러 리뷰

헬스장 등록해서 다닌지 거의 열흘 다 되어 가는데

몸무게는 1.5키로가 증량했어요.

운동했더니 밥맛이 돌아서

그냥 먹고싶은대로 다 먹었거든요.

이러면 의미가 없다 싶어서

다이어트 식단을 시작하려는데요.

너튜브에서 우연히 봤던 프로틴 누들을 구매해

샐러드 파스타를 만들어봤어요.

보통 면을 두부면으로 대체하곤 했었는데요.

두부면은 샐러드에 먹기엔 너무 까끌거리더라고요.

개인적으로는 열을 가해 먹는걸 좋아해요.

 

 

 

 

샐러드도 여러 가지가 있잖아요.

간단하게 파스타로 해먹고 싶은데

면 삶기가 왜 이리 귀찮은지요.

근데 저번에 초간단하게

면을 불려 사용할 수 있는

잇츠베러 프로틴 누들 영상을 본거에요.

호기심에 1박스만 주문해서 조리해봤어요.

잇츠베러 프로틴 누들 내돈내산 솔직 후기 남기면서

샐러드 파스타 만드는 방법도 공유해 드릴게요:)

프로틴 누들 샐러드 파스타 재료(2인분)>>
프로틴 누들 2봉지, 샐러드 채소, 오리엔탈 소스(올리브오일 2, 참기름 2, 진간장 2, 자일로스 설탕 0.3, 통후추 조금)

잇츠베러 프로틴 누들 35g*5

가격: 9,900원

 

공식몰에서 할인하고 있어서 주문했고요.

콩면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고단백 면이고 글루텐프리에요.

꼭 샐러드 파스타가 아닌 다양한 면요리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식단에서 가장 중요한 칼로리!

1봉지가 1인분이고 35g입니다.

1인분에 130kcal네요.

일반 면보다 훨씬 칼로리가 낮고요.

탄수화물은 4%인데

식이섬유 28%, 단백질 27%입니다.

총 5봉지!

5인분인데 저는 남자친구랑 같이 먹을꺼라

금방 소진될 거였어요.

근데 처음이니까 아무래도 맛을 봐야해서

우선 1박스만 주문해봤습니다.

괜히 맛없어서 버리면 안되니까요.

언뜻 보면 에그파스타면처럼 생겼더라고요.

좀 독특하고 한봉지에 양이 너무 적은거 아닌가 싶었어요.

근데 막상 먹어보면 괜찮습니다.

조리 방법은 총 3가지였는데요.

첫번째는 저처럼 뜨거운 물을 붓고 3분 기다리기!

두번째는 냄비에 1분 30초 끓이기,

세번째는 뜨거운 물을 붓고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 돌리기입니다.

면이 불기 기다리는동안

샐러드 채소 손질을 하고 소스를 만들었어요.

소스 재료들을 넣고 마무리로 통깨까지 뿌렸습니다.

그 사이 면이 다 익었어요.

3분 더 있었는데 그다지 불지는 않았어요.

젓가락으로 뒤적여보니 야들야들하더라고요.

 

찬물에 헹구기~

냄새는 두부 냄새가 납니다.

아무래도 콩으로 만들었으니 그렇겠죠?

 

 

채소에 면을 넣고 드레싱을 뿌려

다이어트 식단을 완성했습니다.

 

생각보다 2인분의 양이 꽤 많았어요.

채소를 많이 넣은 것도 있지만

그걸 감안해도 면 자체의 양이 많은 편이었어요.

솔직히 두부면 샐러드 파스타를 별로 안좋아했어서

그 느낌이면 어쩌지 했는데요.

전혀 식감이 다릅니다.

야들야들하다고 해야할까요?

까끌거리는 식감이 없고요.

씹을수록 고소해서 다이어트 식단인데도

꽤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물론 저의 드레싱도 한몫 했겠지만요ㅎㅎ

초간단하게 면요리를 가볍게 해먹을 수 있다는 것도

큰 메리트인 것 같아요.

아무튼 잇츠베러 프로틴누들은

앞으로 자주 이용할 것 같아서

몇 박스 사둘까 합니다.

잇츠베러 내돈내산 솔직 후기 마칩니다:)

728x90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