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etc

[혜자로운 맘모스빵] 왕큰 혜자로운 맘모스빵 흑임자맛 가격, 맛 솔직 후기

by 아꾸하루 2023. 7. 13.
728x90
왕큰 혜자로운 맘모스빵 흑임자맛 가격, 맛 솔직 후기

어제 편의점에 커피 하나 사러 갔다가

뭐에 홀린 듯이 혜자로운 맘모스빵을 사왔답니다.

진짜 이제 곧 휴가라 다이어트 하려고 큰맘 먹고 있는 저에게

절대로 뿌리칠 수 없는 군것질이었어요.

기존에 있던 일반 맘모스빵이 아니라

흑임자 맛이 새로 출시되었더라고요.

(혹시 제가 뒷북은 아니겠죠..?)

 

 

 

 

아무튼 이번에 처음 봐서

발견하자마자 망설임 없이 가져왔어요.

안그래도 혜자로운 맘모스빵도

정말 맛있게 먹었던 저라서요ㅎㅎ

혜자로운 맘모스빵 흑임자 가격: 4,900원

GS편의점에서 구매했고요.

내돈내산 솔직 후기 남겨볼게요:)

정말로 김혜자쌤 미워요~!

혜자쌤꺼는 믿고 먹는지라

디저트를 끊는 연습 중인 저인데

보자마자 사올 수밖에 없었어요.

흑임자 크림 사이사이에 밤알갱이가 들어가 있다더라고요.

이런거 먹으면서 칼로리는 보면 안되지만요.

너무 놀랄 숫자라 눈에 띄었어요.

총량 420g, 총 칼로리 1,615kcal

...

한번에 먹을꺼 아니니까 괜찮아 토닥토닥~

뜯자마자 진짜 크고 묵직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물론 들고 올 때부터 묵직한 건 알고 있었지만

설마 포장 봉투 안에 꽉 차있을 줄이야..

작은 여자 손 기준 다 가려지지 않고요.

실제로 보면 훨씬 커서 놀란답니다.

뭐 맘모스 빵이니까 어찌 보면 당연한거라고 할지 몰라도

편의점 빵 클라스가 이래도 되나요?

중요한건 혜자로운 맘모스빵 속이에요.

흑임자크림과 팥앙금 속에

밤 알갱이가 쏙쏙 박혀있다고 했잖아요.

 

팥앙금, 흑임자 크림, 밤알갱이 전부

뭐 하나 빠짐없이 양이 많이 들어가 있더라고요.

 

빵도 맘모스의 재질 그대로고,

흑임자 향미에 진득한 단팥 앙금,

그리고 사이사이 씹히는 밤알갱이까지

완벽 그 자체였어요.

제가 원래 흑임자를 그다지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도

이건 크림 자체가 부드럽고 촉촉해서인지

자체만으로 맛이 좋더라고요.

한 번에 다 먹을 수는 없는 양이라서

한 3일에 거쳐 나눠먹을 듯해요.

혜자로운 맘모스빵 흑임자 맛은

앞으로도 종종 생각날 것 같네요.

내돈내산 솔직 후기 마칠게요!

728x90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