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etc

[블랙핑크 오레오] 오레오 신상 블랙핑크 오레오 득템! 초코맛 내돈내산 솔직 후기

by 아꾸하루 2023. 2. 7.
728x90
오레오 신상 블랙핑크 오레오 득템!
초코맛 내돈내산 솔직 후기 블랙핑크 오레오

엊그제 너튜브 영상을 보다가

중간 광고에 나오는

블랙핑크 오레오를 봤어요.

블랙핑크와 오레오 콜라보 신상이 나온 것 같더라고요.

워낙 좋아하는 과자이기도 해서

동네 편의점에도 들어왔을까 하고

바로 옷 챙겨 입고 나갔답니다.

비교적 신상이 빠르게 입고되는 곳이라

있을까 기대 반 걱정 반 하고 갔었는데요.

 

 

 

 

 

오! 있다!

가격은 2,000원입니다.

사오는 길이 얼마나 두근두근 하던지~

제가 좋아하는 가수와의 합작이기도 하지만

이 핑크핑크한 포장 박스부터가

저를 설레게 만들더라고요.

오레오에 왕관을 쓴 사진과

블랙핑크 리사 싸인이 있더라고요.

이건 포장 박스마다 다른 것 같은데

제가 좋아하는 리사 싸인이 있으니 만족~

 

아무리 블랙핑크 오레오라고 해도

칼로리에서는 눈을 감아야 합니다..ㅎㅎ

 

 

큐알 코드가 있길래

뭐 이벤트 하나 싶어서 찍어봤어요.

 

 

근데 이런 링크가 뜨더라고요.

별거 없는 것 같아서 다시 닫음..ㅎㅎ

 

엄청나게 번쩍한 포장 박스에 비해서

너무나도 일반적인 오레오

포장지가 나와서 피식했어요.

 

포장지를 뜯어보니 코랄 핑크톤의

블랙핑크 오레오 등장!!

 

약간 벚꽃 컬러 느낌도 나고요.

너무 예뻐서 먹기도 전부터

비주얼에 반하겠더라고요.

완전 깜장색의 크림이

샌드 되어 있습니다.

블랙 느낌을 주려고 진하게 만들었나 봐요.

블랙X핑크니까요.

 

살짝 비틀어 뚜껑을 열어보니

진짜 진해 보이는 초코 크림이 있었어요.

 

초코는 그냥 코코아 분말로 만든 거였고

쿠키는 로즈메리, 진세이지 혼합 제제를 넣은 건가 봐요.

아무리 맛봐도 딸기맛도 아닌 것이

이게 무슨 맛인가 싶어서

들어가 있는 원료들을 눈 빠져라 읽어봤네요.

핑크색 컬러에 블랙 크림의 비주얼이

신선하기도 하고 굉장히 예쁜데요.

그에 비해서 맛은 별 다를 게 없어요.

오리지널 오레오보다는 살짝 더 달콤한 맛?

확실히 이 과자는 우유와 함께 먹어야 할 듯요.

우유 없이 먹으니 너무 달아서

쉽게 물리기도 하더라고요.

찾아보니까 제가 사 먹은 건 초코맛이었고,

블랙 쿠키에 핑크 크림이 들어간 버전이 있는데

이건 딸기맛이라고 하더라고요.

왠지 이게 더 맛있을 것 같은 느낌도 있고요.

궁금해서 이것도 얼른 찾아서 맛보고 싶어요.

오.레.오 드실 땐 우유 준비하시고요!

블랙핑크와의 콜라보로 나온

신상 블랙핑크 오레오 솔직 후기 마칩니다.

728x90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