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fashion&beauty

[손목시계 후기/노드그린] 부담없이 여자친구 선물하기, 할인코드 공유

by 아꾸하루 2021. 7. 13.
728x90

 패션 하면 의류만 생각할 수 있지만, 이젠 손목시계 또한 하나의 액세서리가 되었습니다. 단순히 시간만 보는 용도로 구매하진 않죠. 폰으로도 확인할 수 있는걸요. 이미 많은 사람들이 fashion 아이템으로 활용하고 있고, 그래서인지 남자친구 혹은 여자친구 선물로도 인기가 많은 편이랍니다. 구매할 때 선택하는 기준은 여러 가지가 있을 거예요. 디자인, 기능, 편리함 등. 제가 최근에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 따져보던 몇 가지 니즈를 충족하고 있어 독자님들께도 공유해드리려 합니다. 

Native Mother of Pearl Dial - Mesh

 덴마크 손목시계 브랜드인 노드그린 상품입니다. 여성, 남성으로 나뉘어 컬렉션이 따로 구분되어 있었는데요. 여성용에는 네이티브, 인피니티, 필로소퍼, 그리고 유니카가 있더라고요. 저는 그중에 Native를 선택했답니다. 

 

 

 

 

 

덴마크 브랜드 '노드그린'
네이티브 마더 오브 펄 다이얼 28mm 로즈골드 메쉬 스트랩
/그레이 비건 레더 스트랩 추가

 

포장된 케이스가 고급스럽고 단단해서 보자마자 설렜답니다. 이러니 여자친구 선물로 할 때 따로 포장하지 않고 쇼핑백에만 담아도 받아봤을 때 두근두근 할 것 같아요ㅎㅎ

 

 이번에 구매하면 좋은 점이 브랜드에서 일주일동안 플래쉬세일(Flash Sale)을 진행해 일부 제품들이 10프로 할인되어 판매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기간은 7/16(금)~7/23(금) 까지이고, 하단에 한번 더 언급해드리겠지만 제가 드리는 인플루언서 할인코드를 이용하면 중복으로 저렴하게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잊지 마시고 꼭 코드를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언박싱. 스트랩 추가 시 이러한 케이스로 되어 있고, 구성품은 본품, 추가 스트랩(비건 레더), 사이즈 조절 도구입니다.

 

 

손목시계 사용 설명서 및 브랜드 인사말

 

노드그린(Nordgreen) 디자이너 야콥 바그너(Jakob Wagner)

 

 디자이너 야콥 바그너(Jakob Wagner)는 미니멀하고 모던한 디자인을 선보이며 2021 독일의 국제 디자인 공모전에서 IF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합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해당 영상으로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여름이라서 그런지 메쉬 스타일이 너무나도 끌리는데, 또 좋은 일이기도 하니 함께 참여하고 싶어 비건 레더도 욕심나더라고요. 쿨한 느낌의 그레이라길래 바로 추가했답니다. 핫한 계절에도 잘 어울릴 것 같아서요. 비건 스트랩으로는 이후에 후기 한번 더 남길게요!

 

네이티브가 가장 심플하면서 미니멀하다고 해서 선택했어요. 데일리로 착용하기에도 좋고, 너무 둔탁하지 않아서 여성스러운 매력이 있네요. 노드그린 컬렉션 중에서 가장 슬림한 모델이고, 다이얼의 컬러까지 선택할 수 있다는 게 메리트입니다.

 

 메쉬도 실버, 골드, 로즈골드 세 가지 중에서 본인 취향에 알맞은 것으로 선택할 수 있답니다. 전 워낙 로즈골드를 좋아해서 고민할 것도 없었어요. 빈티지하지 않게 은은한 컬러감과 섬세한 버튼 부분까지 고급스러워 보여요. 다이얼은 화이트! 스트랩 끝 포인트 장식도 맘에 쏙 들더라고요. 역시 한 끗 차이가 명품을 만드는 거죠 ㅎㅎ

 

스트랩 조절은 힘으로 하는 게 아니라 함께 동봉되어 온 도구로 해야 합니다. 단순한 쇠로 된 막대이지만 편리하고 간단하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막대를 홈에 넣어 톡 하고 연 다음에 손목에 알맞게 조절한 뒤 다시 조여 두면 됩니다.

영상대로 따라 해 보세요:)

 

 

불편함 없이 손목에 착 감기는 착용감 굿!

무겁지 않고 보기에도 시원해 보입니다.

 

 

 액세서리 처음에 딱 개봉했을 때 블링블링한 모습 보면 설레지 않을 수 없잖아요. 첫 느낌부터 디테일한 디자인 부분까지 하나씩 살펴보니 여성스러운 느낌도 나는 게 점점 더 맘에 들어요. 

 

 

손목시계 다이얼 두께도 얇은 편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착용했을 때 너무 딱 달라붙은 느낌이 드는 건 아니에요. 적당히 입체감도 있답니다.

 

 

시간이 살짝 틀려서 교정했습니다. 이것도 손쉽게 도구로~

 

 바늘과 숫자로 보는 아날로그 감성을 모던한 스타일을 더해 더욱 분위기 있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워낙 손은 일상 속에서 많이 사용하게 되니까 옷만큼 남들에게 잘 보이는 액세서리잖아요. 하물며 컴퓨터 앞에서 키보드 칠 때도 문득문득 보면서 흐뭇한 미소가 나오더라니까요ㅎㅎ

 꼭 중요한 약속이 잡혔을 때만이 아니라 평소에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도 좋은 디자인이에요. 메쉬에 로즈골드라니 왠지 특정 상황에서만 착용해야 할 것처럼 예상돼서 처음엔 가죽으로만 할까도 고민했는데 시간 낭비일 뿐이었네요. 요즘 저의 필수템이 되었거든요. 약간 한 몸이 된 듯합니다. 

 여자친구 선물로 추천드리지만, 남성 손목시계 라인이 따로 있고, 심플하면서 깔끔한 스타일이라 남녀노소 호불호 없을만하기에 누구나 좋아할 것 같아요. 밴드 재질부터 다이얼 크기, 색상, 디자인까지 전부 본인의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으니 내가 직접 구매할 때도, 선물용으로도 받아볼 때 만족도가 올라갈 수밖에 없겠더라고요. 더불어 난 그냥 쇼핑한 것뿐인데 기부하는 데까지 기여할 수 있다는 것이 참 뜻깊네요. 

 

로즈골드 라인으로 팔찌와 레이어드 해도 잘 어울립니다. 오히려 심플한 디자인 덕분에 다양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여러모로 의미도 있으면서 특별한 손목시계, 보다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는 꿀팁도 알려드릴게요!

15% 할인코드 :: nuni

 위에 알려드린 할인코드를 입력하면 기존 가격에서 15% 절감해 쇼핑할 수 있답니다. 오타 없이 nuni라고 입력하신 후에 구매 진행을 해보시길 바라요!

 코드 입력하면 위 사진처럼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브랜드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혜택, 이벤트를 활용하면 더블로 중복해 가성비 좋게 이용할 수 있답니다. (7월 프로모션 : 시계 구매 시 15,000원 상당의 Chamverlain Coffee 리유저블 스트로 세트 제공- 한정수량 소진 시 종료/ Flash sale, 브랜드 자체 10% 할인+무료 스트랩 증정-기간 한정, 코드 중복 할인 가능)

 

 저에게는 손목시계 선물이 마치 시간을 그 사람과 함께 한다는 의미처럼 느껴져서 전부터 소중한 사람에게 해주는 걸 좋아했는데요. 실제로 남자친구, 여자친구 선물 인기 순위로도 높은 편이더라고요. 나에게 혹은 누군가에게 평생 잊지 못할 선물을 착한 덴마크 브랜드 노드그린에서 구매도 하고, 기부까지 참여하면 좋겠단 생각이 듭니다. 하단에 링크 걸어두니 둘러보시고 취향에 맞게 이용해 보세요. 할인코드 잊지 마시고요!

 

 

 

 

 

 

 

 

 

 

노드그린의 북유럽 미니멀 손목시계를 만나보세요. 덴마크 HAY 출신의 디자이너가 직접 고안한

노드그린의 북유럽 미니멀 손목시계를 만나보세요. 덴마크 HAY 출신의 디자이너가 직접 고안한 감각적인 북유럽 시계가 여러분의 시간을 디자인할 것입니다.

nordgreen.co.kr

15% 할인코드: nuni

 


728x90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