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치킨인류/리뷰]새로 찾은 치킨 맛집 내돈내산 솔직 후기

by 아꾸하루 2021. 10. 14.
728x90

 매주 생각나는 음식 중에 치킨은 빼먹을 수가 없는 것 같아요. 한동안 뿌링클에 빠져 살다가 새로운 치킨 맛집이 없을까 둘러보았는데요. 펜트하우스 김소연 님이 모델로 있는 치킨인류가 눈에 띄는 거 있죠? 리뷰 보니까 꽤 괜찮은 것 같고, 평점도 높아서 바로 주문했답니다. 솔직히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김소연 님이 모델이어서 괜스레 믿고 먹은 것도 있었고요. 어쨌든 결과적으로는 상당히 성공적이었던 곳이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치킨, 전통에서 명품을 찾다
치킨인류

 배달이 도착했을 때 좀 놀랐어요. 포장 가방에 아주 깔끔하게 패킹되어 왔거든요. 푸라닭 이외에 이런 곳은 처음 본 것 같네요. 디자인도 고급스럽지 않나요? 

 

 

 

 

 

 

 

 찾아보니까 저희 동네뿐만 아니라 가맹점들이 꽤 많이 있더라고요. 워낙 치킨 맛집 한 곳에 꽂히면 그것만 먹는 편이었어서 이제야 알았나 봐요.

 

 

치킨인류 부평점

주소: 인천 부평구 부평문화로 118

전화: 032-519-2999

영업시간: 평일 15:00 - 01:00/주말 14:00-01:00

 

 저희는 오리지널 후라이드와 로제 떡볶이 세트, 그리고 주전부리 메뉴까지 추가해서 주문했습니다. 그 외에는 물티슈와 소금, 무 피클, 청양 마요 소스를 무려 3개나 넣어주셨어요.

 

 

오, 쿠폰! 요즘에 이렇게 쿠폰 있는 곳은 보기 드문 것 같아요.

 

 

주전부리도 주문해서 그런지 청양 마요 소스를 세 개나 넣어주시는 센스ㅎㅎ

 

 

 배달 어플에 있던 리뷰 중 '어지간한 로제 떡볶이들보다 맛있었다'는 말에 홀려서 세트로 주문했어요. 양이 은근히 많아서 반 이상은 남겼지만 맛은 완전 인정. 치킨인류를 치킨 맛집 말고도 떡볶이 맛집이라 해도 될 듯해요. 

 

 

 로제 소스 특유의 꾸덕함과 고소함이 일품이었고, 누들 밀떡으로 되어 있어서 면처럼 후루룩 하면 입안에 쫄깃한 식감 가득이었어요. 중간중간에 동글한 소시지가 씹히는데 그것도 하나의 맛 포인트였답니다.

 

 

 치킨인류 메뉴 중 주전부리는 새우링과 코코넛 새우, 감자튀김까지 구성되어 있는데요. 치킨 두 마리 메뉴로 먹을까 하다가 이게 궁금해서 주문해봤어요. 양이 꽤 푸짐하더라고요.

 

 

치킨 맛집이지만 튀김도 잘합니다. 특히 특이하면서도 새로운 맛있는 맛이었던 코코넛 새우! 완전 제 취향 저격이었어요. 중간에 코코넛이 씹히기도 하는데 무엇보다 그 향과 다진 새우의 풍미가 서로 잘 어우러져요. 중독성 강한 맛이랍니다.

 

 

새우링은 상상되는 딱 그 아는 맛bb

 

 

 감자튀김이 의외로 아주 맛났어요. 체다 치즈 소스까지 위에 뿌려져 나와서 궁합이 잘 맞았지만 식으면 식을수록 짜져서 남길 수밖에 없었답니다. 그래도 맛맛!

 

 치킨 맛집인 만큼 치킨인류의 자랑은 이 후라이드였습니다. 사실 이날 먹어보고 나서 다른 양념 맛까지 한 번 맛보자 하고 다음날 바로 반반 치킨 양념들로만 구성해서 먹었거든요. 근데 저는 오리지널인 후라이드가 제일이었어요. 

 닭 자체도 크고 튀김옷은 얇은데 엄청 크리스피 합니다. 기름을 많이 먹었다는 느낌이 전혀 들지 않아서 느끼하지 않고, 물리는 감이 거의 없습니다. 닭 잡내 안 나고, 염지가 잘 되어 있어서 간도 딱이에요. 무엇보다 육질이 쫄깃하면서 깔끔하니 계속 생각나는 맛이었습니다. 치킨인류는 한동안 찾아 먹게 될 것 같아요. 드디어 새로운 치킨 맛집을 찾았네요!

728x90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