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영등포 맛집] 우거지 가득 '3일한우국밥' 내돈내산 리뷰

by 아꾸하루 2022. 6. 14.
728x90

안녕하세요, 아꾸입니다!

 

친구와 약속이 있어 마실 나갔다가

영등포 맛집에 방문해 든든한 국밥 한 그릇 했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우거지가 한가득 들어간 거라서

식감도 굿! 진한 육수에 풍미가 좋더라고요.

 

 

영등포 맛집 '3일한우국밥'
우거지 가득!

양이 엄청 많다기보다는

작은 뚝배기 안에 알차게 들어가 있었고요.

영등포역에서 꽤 가까운 곳이었어요.

 

 

 

 

 

 

 

 

 

 

점심때가 되기도 전부터 배가 너무 고파서

정신없이 들어가서 식사했는데요.

2층까지 연결되어 있었고,

배달도 가능한 곳이더라고요.

 

 

영등포 맛집 3일한우국밥

주소: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로 204

번호: 02-2678-0117

운영시간: 24시간 연중무휴

영등포 맛집 안으로 들어갔는데

아직까지도 투명 칸막이가 있더라고요.

2~4인 정도의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고요.

유리창이 있는 부분에는

바 테이블이 한 칸씩 나뉘어 있어서

혼밥 하기에도 괜찮은 곳이었어요.

착석!

테이블 위에는 콜 버튼이 있습니다.

직원분들이 돌아다니질 않아서

이거 없으면 큰일 날 뻔했어요.

깍두기와 배추김치가 나왔는데요.

솔직히 깍두기만 괜찮았고

배추김치는 쿰쿰 내가 나서

한번 먹고 손이 잘 가지 않더라고요.

 

우거지가 잔뜩 들어간

영등포 맛집 한우 국밥(10,000원) 대령이오~

 

예전에 갔던 부산 소머리국밥이 생각나는 비주얼이었어요.

진한 고기 국물에 된장과 고춧가루를 뿌린 느낌이네요.

우거지가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음식 비주얼만 봐서는 된장찌개가 생각났어요.

국물은 진한 편이었고,

야들야들하면서도 쫄깃한 한우가 들어가 있었어요.

고기 양은 많지 않았지만

전 우거지를 더 좋아했기 때문에

오히려 좋았답니다.

그리고 국물에 신김치 맛이 나요.

아무래도 반찬으로 나왔던 쿰쿰내 나는 김치를

여기에도 넣은 것 같은데

육수에 끓인 거라 그런지

국물에 있는 건 도리어 칼칼해지고

감칠맛을 돋워서 괜찮더라고요.

밥까지 말아서 싹싹 다 비웠습니다.

 

배추김치만 별로였던 영등포 맛집

3일한우국밥 솔직 리뷰 마칩니다:)

 

 

 

 

728x90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