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인천 맛집 '주문진대게회타운' 홍게 무한리필 내돈내먹 솔직 후기

by 아꾸하루 2022. 5. 29.
728x90

안녕하세요, 아꾸입니다!

주말 저녁에 아꽁이와 오래간만에

외식 데이트를 하기 위해 만났는데요.

전부터 알아뒀던 인천 맛집을 가기로 했어요.

홍게 무한리필 집이었는데

대게와 킹크랩, 랍스터, 각종 회 등

다양한 해산물까지 즐길 수 있는 곳이었답니다.

 

인천 맛집 '주문진대게회타운'
홍게 무한리필 성인 35,000원

무한리필이라고 하면

퀄리티에는 그다지 기대를 하지 않는 편이지만

이번에는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만족하고 왕창 먹고 왔어요.

 

 

 

 

 

 

 

 

 

식전에 차려지는 스끼다시들부터 시작해서

주인공 홍게, 그리고 추가했던 사이드 메뉴까지

전부 하나하나 기억에 남더라고요.

굴포천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쯤에 위치해 있었어요.

걸어가다가 스타벅스가 보이면

옆으로 꺾어 바로 발견할 수 있답니다.

 

 

 

주문진대게회타운

주소: 인천 부평구 충선로203번길 40 C&C로데오Ⅰ

전화: 032-522-1001

운영시간: 매일 11:00-23:00

 

입구 쪽에 바로 보이는

새빨간 홍게들!!

 

그리고 옆에는 대게와 킹크랩들도 있습니다.

꽤 싱싱해서 잘 움직이고 있었어요.

언제쯤 먹어볼 수 있을까..? ㅎㅎ

인천 맛집은 2층까지 이어져 있는데요.

거의 2층부터 손님들을 채우고

그 뒤로 1층을 채우는 것 같아요.

맨 왼쪽에는 다양한 방송들에 출연한 인증샷이 있음. 방송에 나왔다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되었던 곳.

붉은 대게 무한리필은 가격이 따로 책정되어 있고,

대게, 킹크랩, 털게 등은 싯가라서 표시가 안되어 있어요.

식사류로 새우 요리나 대게, 소라, 라면 등

사이드 메뉴처럼 여러 가지가 준비되어 있었고요.

밀면이나 오징어순대, 만두들까지

엄청나게 다채로운 요리들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주문 번호를 받고 2층으로 올라가라고 해서

바로 올라갔습니다.

 

 

2층의 테이블들도 모두 입식이었지만

신발장이 구비되어 있어 벗고 들어가야 했어요.

 

 

테이블 하나하나 전부 일회용 덮개가 덮어있어

오히려 더 깔끔하고 정돈된 느낌이더라고요.

 

사이드에 수납장을 열면

수저와 물티슈가 마련되어 있고요.

따로 콜 버튼은 없었어요.

하지만 직원 아주머니가 아주

세심하게 보고 계셔서 불편함은 없었죠.

 

세상 신난 아꽁이 쁴 ^-----^

 

번호표를 직원분께서 수거해 가시면

10분 정도 지나서 스끼다시들이

차례로 나온답니다.

묵무침, 콘치즈, 김치전, 튀김, 타코야끼,

순살치킨, 오리고기, 초밥, 문어 초무침, 해파리냉채.

이 중에 의외의 내 입맛 1위는 김치전 ㅎㅎ

정말 맛있었고, 다른 것들도 전부 so so 이상이었어요.

남길 것 없이 홍게 나오기 전에 모두 싹쓸이했습니다.

 

특이하게 생긴 홍게 가위.

30년 인생 처음 사용해봅니다.

 

그리고 홍게!!

처음에 나왔던 붉은 대게는

좀 식어있는 편이었는데

그다음부터 아주 뜨끈한 것들로 리필해주셨어요.

앞으로 보나 뒤로 보나 큼지막하고 용맹하게 생겼군.

인천 맛집 직원 아주머니께서

지금은 이젠 거의 들어가는 철이라

살이 좀 덜 차있긴 한데

선선할 때 찾아오면 훨씬 실하다고는 하시더라고요.

그래도 무한리필이니까 양껏 먹을 수 있고

이 날씨에도 꽤 신선한 편이었어서

비린내가 나지 않았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저희가 너무 버벅거리면서 까고 있어서인지

갑자기 오시더니 거의 디너쇼처럼

홍게 까는 법을 손수 보여주셨어요.

직접 까주신 몸통.

몸통이 진짜 달달~합니다.

지금은 덜 신선해서 아가미까지는 먹지 말고

떼어내라고 하시더라고요.

가르쳐주신 대로 따라 해 보기!

대각선으로 살짝 가위 집을 내준 다음

손으로 또각 비틀어서 쏙 빼면..

 

짜잔~

이렇게 살이 쏙 빠진답니다.

 

 

비슷한 원리로 집게다리도 까면 됩니다.

집게 부분이 제일 너무 감동스럽게 맛있어ㅜㅜ

 

 

중간에 추가한 인천 맛집 해초 밀면(9,000원)입니다.

한 그릇 주문해서 나눠먹었어요.

 

고기는 한점 들어가 있고,

해초가 무진장 많이 들어가 있었어요.

국물에서 해초 특유의 비린내가 나면 어쩌나 했는데

전혀 나지 않았습니다.

미역줄기랑 꼬시래기인 것 같은데

이 식감이 대박이예요.

이왕이면 인천 맛집에서는 일반 밀면보다

해초로 주문해 드셔 보세요.

국물이 좀 달짝지근해서 살짝 당황했지만

해초랑 면이랑 호로록하다 보면

감탄할 수밖에 없답니다.

 

그리고 저희가 먹으면서 모아뒀던

내장 국물로 만들어다 주신 게딱지 밥(2,000원)입니다.

 

내장과 김가루 덕분에 고소합니다.

조금은 쌉싸름한 맛이 나긴 했지만

그래도 밥알도 윤기 나고 맛이 좋았어요.

날치알 톡톡 터지는 매력도 있었고요.

배가 진짜 터질 것 같아서

게딱지 밥은 끝까지 먹지 못했지만

나와서 소화되니 남겼던 밥이 그리워지더라고요.

총 81,000원의 가격이 나왔는데

맛에 만족하면 돈은 아깝지 않잖아요.

(그리고 홍게를 4번이나 왕창 리필해서 먹었다는..ㅎㅎ)

다음에 꼭 다시 방문하자 했던 곳이네요.

홍게 무한리필 인천 맛집 주문진대게회타운

내돈내먹 솔직 리뷰 마칩니다:)

 

 

 

 

 

 

 

728x90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