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영등포 맛집] 샤브샤브 무한리필 '편백가원' 갓성비 평일 점심, 스페셜 메뉴 추가

by 아꾸하루 2023. 7. 5.
728x90
샤브샤브 무한리필 '편백가원' 갓성비 평일 점심, 스페셜 메뉴 추가

어제는 남자친구랑 영등포에서 데이트했어요.

저희 직장 중간쯤이라

종종 역 주변에서 하곤 하는데요.

간만에 평일 점심에 시간이 되어

이때다 싶어서 영등포 맛집 데이트를 했죠!

저도 남자친구도 너무 너무 좋아하는

편백가원 이라는 곳에 다녀왔는데요.

여기는 샤브샤브 무한리필 전문점이에요.

 

 

 

 

 

전에 다른 지점에 가본 적이 있었는데

그때는 주말 저녁이었거든요.

가격대가 가장 높을 때 갔다가

평일 점심에 런치 가격으로 다녀오니

이만한 가성비가 없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영등포 맛집은 역에 이어져 있는

롯데백화점 7층에 위치해 있어요.

입구를 찾기 살짝 어렵긴 했지만

백화점 내에 위치가 표시되어 있어

다시 찾아갈 수 있었답니다.

 

편백가원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주소: 서울 영등포구 경인로 846 7층

전화: 02-2630-6772

운영시간: 매일 10:30-21:00

실내가 널찍한 편이에요.

단체석 예약도 있더라고요.

이용 연령대가 다양한 것 같아요.

저와 남자친구처럼 젊은 커플들이

데이트하러 오기도 했고요.

중장년층인 분들, 가족 단위까지

구분없이 이용하고 있었어요.

점심시간 막 시작할때 쯤 들어갔어서

자리가 많은 편이었어요.

바로 착석했는데 모든 테이블에

이 상태로 전부 세팅되어 있더라고요.

우선 빨간탕 하얀탕 있는 냄비 위에

편백찜을 올려두고 있었는데요.

여기에 숙주와 차돌박이, 단호박을 넣어 찌는 거였어요.

 

직원분이 직접 오셔서 불을 켜고

타이머로 15분을 작동시켜 주신답니다.

 

그러는동안 저희는 셀프 코너를 쭉 둘러봤는데요.

샤브샤브에 들어갈 채소들은 물론이고

샐러드할 것들까지 싱싱하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영등포 맛집은 무한리필이다 보니

음식물을 남겼을 때 환경 부담금이 있더라고요.

채소들은 숙주, 청경채, 알배기 배추와

샐러드용이 따로 있었어요.

그리고 느타리, 팽이버섯, 당근, 무, 유부,

양파와 대파 등 다양한 샤브샤브

재료들이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떡과 칼국수 면도 있어서

마무리에 가져다 탄수화물도 보충했어요.

 

고기는 냉동고에 있어요.

엄청 퍼다 날랐던 것 같아요ㅎㅎ

 

 

육수도 두번 리필했네요.

 

고기부터 찌고는 있었는데

스페셜 추가 메뉴로 있던 전복과 대하를 발견했어요.

직원 분께 지금 추가해서 넣어도 되냐니까

그렇게 해주신다고 하더라고요.

이 선택은 옳았어요ㅎㅎ

 

전복에 차돌 곁들여 먹는 것도 존맛탱이었고

새우도 탱글탱글합니다.

 

찜을 다 먹고 나서 편백 찜기를 내려놓으면

이렇게 홍탕 백탕으로 준비되어 있답니다.

처음에는 국물이 꽤 졸아든 상태여서

육수를 바로 더해줬어요.

 

후딱후딱 고기랑 채소들을 가져와 넣었어요.

 

샤브샤브는 조금씩 넣어서 적셔가며 먹는거지만

저희는 야채들을 잔뜩 넣어 채수 내는 걸 좋아한답니다.

영등포 맛집에 있던 채소들을

종류마다 다 넣어서 시원하고 개운한 맛을 살렸어요.

하하 육수도 추가하고

채소들을 잔뜩 넣으니까

처음에 끓어오르기까지가

시간이 꽤 걸리더라고요.

그래도 차분히 기다리다 보니 끓어서

고기는 끓는 물에 살살 익혀가며 먹었어요.

 

야들야들~

익자마자 건져 먹어야 질기지 않아요.

 

고기랑 채소들을 몇 판 먹었나 몰라요.

샤브샤브 전문점 가면 항상

정해진 양이 부족한 느낌이 있었는데

이렇게 영등포 맛집에서는

신선한 채소들과 고기를

양껏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편백가원은 자주 애용할 것 같아요.

탄수화물을 먹지 않으면 끝도 없이 들어가겠더라고요.

마무리로 칼국수까지 완벽했던 한끼였답니다.

가성비 맛집으로 추천드려요~

728x90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