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치킨플러스] 두마리같은 한마리 주세요~15호 닭 사용한 치킨플러스 신메뉴 내돈내산

by 아꾸하루 2023. 7. 7.
728x90
두마리같은 한마리 주세요~
15호 닭 사용한 치킨플러스 신메뉴 내돈내산

 

몇일 전에 너튜브에서 먹방으로 나왔던

치킨플러스 신메뉴를 보고

군침 돌아서 바로 찾아봤어요.

큰 닭을 사용하는 것도 모자라

좀 특별한 부분이 있었거든요.

신메뉴 이름은 '두마리같은 한 마리 치킨'이에요.

이건 무슨 진상 손님같은 멘트람?ㅋㅋ

그래도 저 역시 그런 치킨 참 좋아하니까요.

 

두마리같은한마리 치킨 21,900원

 

 

 

 

 

이 메뉴는 15호 닭을 사용해서

양이 많아 포장도 두 박스로 해주신다고 해요.

평소에 남자친구랑 두마리는 너무 많고,

한마리는 좀 적다 싶었는데

이게 딱이겠다 싶어서 바로 주문했더랬죠.

포장 박스가 굉장히 단순하면서

좀 웃긴 느낌..?ㅋㅋㅋ

닭다리 그림이 큼지막하게 새겨져 있어요.

에이 설마~ 이 정도 크기까지는 아니겠지~

 

했는데 정말 그 정도 크기는 아니었어요.

하얀색 삐죽 삐죽 나온 게 닭다리에요.

 

음?

생각보다 그렇게까지 큰 사이즈는 아닌 것 같아요.

좋아하는 치킨 브랜드가 있는데

거기가 오히려 더 큰 느낌이랄까요?

첫인상은 아무튼 그랬는데요.

치킨플러스에서 꼭 이걸 주문해먹고 싶었던 이유는

바로 닭다리 안에 치즈가 들어있다는 거였어요.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있다고 하더라고요.

이 하얀 것의 정체가 치즈랍니다.

한입 베어물어보니까 치즈가 살짝 늘어났어요.

덕분에 식감도 좋지만 고소함 두배랍니다.

많이 들어있는 편은 아니었지만

신기하게 닭 살 안쪽으로도 치즈가 들어가 있더라고요?

어떻게 만들었지? 하고 놀랐어요.

그리고 먹다 보니까 다리는 짤뚱한데

살은 정말 많은 편이었어요.

그래서 먹으면서 아~ 15호 맞나보다~ 했답니다.

첫인상만 좀 작게 느꼈었나봐요.

치킨플러스가 떡볶이 맛집이라길래

사이드 메뉴로 로제 떡볶이도 추가했어요.

로제떡볶이 7,500원

쫄깃쫄깃하고 꾸덕꾸덕하니 제 취향이었네요.

메인이었던 두마리같은 한마리 치킨은

별점 5점에 4점 주고 싶어요.

살도 많고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가 있어서

특별하면서 크기도 만족이었는데요.

튀김옷은 조금 두꺼운 것 같아서요.

그래도 한 번쯤은 또 주문해 먹을 것 같은데요?

튀김옷도 크리스피하고 고소해서

꼭 닭다리가 아니더라도

다른 부위들 맛도 좋았고요.

사이즈도 큰 편이라 배터지게 먹었어요.

치킨플러스 신메뉴 내돈내산 솔직 후기 마칠게요.

728x90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