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순살만 공격/내돈내산] 영국남자가 사랑한 순살만 공격 메뉴 치파포

by 아꾸하루 2021. 11. 17.
728x90

 외국인들에게 한국 음식을 선보이는 '영국남자' 유튜브를 굉장히 좋아하는 편인데요. 최근에 흑인 래퍼 두 분을 모셔놓고 순살만 공격 시그니처 메뉴인 치파포를 함께 먹었더라고요. 평소에 배달앱에서 종종 봤어서 궁금하긴 했는데 치킨은 뼈지!라는 생각에 선뜻 도전하지 않았죠. 남이 먹는 모습을 보니 왜 이리도 맛있어 보이던지요. 바로 주문해 맛보았습니다. 

 

 

순살만 공격 내돈내산 리뷰
영국남자 pick 치파포 세트 V2.0

치파포 세트에도 버전이 세 가지가 있답니다.

2.0/1.5/1.0

간단하게 2마리, 1.5마리, 1마리 양이라고 생각하면 되고요.

맛 종류는 1.0만 3가지, 나머지는 5가지랍니다.

 

 

 

 

 

 

 

 

 

맛있는 맛을 양껏 먹고 싶어 하는 편이라서

여느 치킨집들 중 3가지 이상의 맛으로

판매하고 있더라도 최대가 반반이었거든요.

근데 이건 두마리라 양도 많고,

오히려 여러 맛으로 즐길 수 있어서 질리지 않았어요.

 

 

배달로 주문해 서비스로 감자튀김도 받았습니다.

그리고 무와 콜라.

 

 

무슨 피자 상자 크기로 되어 있어서 놀랐네요.

굉장히 큰 사이즈였어요.

 

구성은 치폴라, 블랙크림, 쏘이알리오,

블링와사비(or파닭), 오리지날(or레드빌), 양념 포테이토입니다.

저는 블링와사비와 오리지날을 선택했는데요.

레드빌같은 경우에는 설명으로

'아주 아주' 맵고 달콤으로 되어 있어서

지레 겁먹어 선택하지 못했어요.

다음에 낮에 먹을 수 있게 되면 도전할까 봐요.

 

근데 여기서 살짝 불만이었던..

분명히 양념 포테이토에 100% 자연산 치즈볼이

들어가 있다고 되어 있었는데

전 없었어요ㅜ

내 사랑 치즈볼...ㅜ

어쨌든 오픈!

왼쪽부터 치폴라, 블랙크림, 블링와사비,

쏘이알리오, 오리지날입니다.

순살만 공격 메뉴가 정말 많네요.

처음에 봤을 때는 한 줄씩 쭉 늘어져 있어서

양이 그리 푸짐한지 몰랐는데

먹다 보니 엄청나게 배불렀어요.

다음엔 둘이 먹을 땐 1.5로 먹어야겠어요.

치폴라

 

소스는 살짝 새콤하기도 하고 담백한 느낌도 있는데

사실 이건 딱 한 입 먹고 친구가 다 먹었어요.

생양파를 잘 안 먹는 저에게는

다진 양파가 너무 많이 들어가 있더라고요.

소스가 더 많이 들어가 있었으면 괜찮았겠다 싶었어요.

 

튀김옷은 전체적으로 적당히 크리스피하고 얇은 편이었고,

육질은 닭다리살만 이용한다고 하더니

진짜 쫄깃하고 부드러운 편이었답니다.

블랙크림

 

짭조름한 블랙 소스에

하얀 크림이 부드럽게 잡아주니

단짠의 매력이 있었는데요.

짠맛은 좀 강한 편이었답니다.

맥주랑 먹으면 딱 좋을 맛이에요.

블링와사비

 

저의 순살만 공격 원픽입니다.

이 맛은 통으로 한 마리 먹고 싶단 생각도 들었어요.

톡 쏘는 맛 때문에 와사비를 꺼려하시는 분들도

이건 잘 드실 것 같은 게

아주 부드럽고 입에 착착 감기는 맛이 있거든요.

소스 자체가 맛이 좋아서

한 줄만 있는 게 아쉬울 정도였어요.

중독성 갑!

쏘이알리오

 

일반 간장 양념에 마늘 후레이크가 뿌려진 거였어요.

양념이 단맛보다는 짭짤한 편이었고,

마늘향이 살살 나는 게 이것도 맥주 안주더라고요.

오리지날

 

가장 일반적인 맛이었어요.

달달 매콤한 편의 양념치킨 맛?

다음엔 레드빌도 먹어볼까 해요.

치즈볼이 안 들어있던 건 아직도 의문이지만

아무튼 잘 먹었습니다:)

 

순살 하면 퍽퍽한 육질이 먼저 떠오를 정도로

닭다리살이라면서 부드러웠던 기억이 없었거든요.

다행히 순살만 공격에서는 육질이 합격점이었어요.

제 취향에 잘 맞지 않는 것도 있었다만

그건 친구에겐 또 원픽이 되기도 하더라고요.

맛이 다섯 가지나 되는 만큼

여러 명이서 먹을 때 각자 취향껏

골라 먹을 수 있는 순살만 공격 메뉴입니다.

치파포 추천드려요.

맥주와 함께라면 더더욱!

728x90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