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가산디지털단지역 맛집] 제철 대방어 맛집, 기대했던 가성비 솔직후기

by 아꾸하루 2022. 1. 3.
728x90

 한 해 잘 시작하셨나요? 저는 지난 12월 31일, 마지막 날을 특별하게 장식하고 싶어서 큰맘 먹고 제철 대방어로 외식을 했답니다. 사실 재난지원금이 좀 남아서 그거 쓰려고 나간 것이기도 했지만요. 어쨌든 가까운 가산디지털단지역 맛집으로 검색해보고 갔는데요. 역시 대방어 가격이 참 부담스럽더라고요. 그나마 알짜배기 구성으로 가성비 좋게 판매하는 곳이 있어서 방문해봤답니다. 확 와닿는 갓성비다 할 정도는 아니었지만 나름 퀄리티나 세트 조합 면에서는 만족했던 곳이라 솔직 후기 남겨볼게요.

 

가산디지털단지역 맛집 인어나라
대방어+광어+우럭+매운탕=52,000원

미리 알아보고 갔던 곳이었는데도 한참을 헤맸습니다.
지하철역이랑 이어져있는 건물에 위치해 있는데도 말이죠.
아무래도 한 건물 안에 가게들이 너무 많았어서 그런 것 같아요.



가산디지털단지역 맛집은 우림라이온시밸리 A동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가산디지털단지역 8번 출구로 나가면 건물이 바로 이어져 있으니 참고 바라요.

오픈한 지가 얼마 안 된 건지 가게 바로 앞에
화환들이 몇 개 놓여져 있었습니다.


인어나라
주소: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68 우림라이온스밸리 A동 2층
전화: 02-859-1777
영업시간: 매일 11:30-24:00

 

대방어 가격만 알아보고 왔었는데
다른 메뉴들 가격대도 보니 저렴한 편이더라고요.

 

 

가산디지털단지역 맛집 실내로 들어갔을 때 사람이 너무 없어서 놀라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오히려 부담스럽지 않게 식사할 수 있을 것 같아 좋았어요.

 

 

4인석의 테이블들이 적당한 거리를 두고 배치되어 있었고,

한쪽이 소파 자리로 되어 있어서 편했습니다.

 

자리에 착석하고 나서 보니까 룸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총 3개였는데 이곳은 미리 예약해야할 듯해요.
방음이 완벽하게 되는 곳은 아닌 것 같지만
프라이빗하게 이용하기엔 괜찮은 곳이었어요.

은근히 메뉴 종류가 많더라고요.
괜히 한 번씩 둘러보는 척 했지만
이미 검색해보면서 마음속에 정해둔 게 있었기 때문에 패스-

제철 대방어와 광어나 우럭, 매운탕까지 해서
세트로 구성되어 있는 것들이 있었거든요.
원래는 1번 선택하려다가 먹보 둘이서 갔으니
3번으로 레고 레고!

먼저 기본 반찬들부터 내어주셨어요.
샐러드 두 가지와 쌈, 콩, 소스들까지.
단출했지만 그다지 많은 찬들이 필요하진 않으니까요.
추가로 필요한 것들은 셀프로 가져다 먹으면 됩니다.

쿠오오 진짜 영롱하다-
대방어, 광어, 우럭
그리고 생와사비와 무순, 백김치가 함께 나왔어요.

 

정갈하게 놓여 나왔는데
회들은 좀 얇은 편이더라고요.

 

특히 대방어는 도톰하게 썰린 게 좋긴 한데
그래도 소스 하나 찍지 않고 먹어도 고소~
신선해서 잡내도 비린내도 없이 촉촉했어요.
오기 전에 찾아보니까 대방어 가격대가 소자 기준으로
6만 원 정도 하더라고요.
근데 여기는 광어, 우럭과 함께 해서 5만 원대니까
가성비 정말 좋다~하고 왔던 거죠.
아니나 다를까 당연히 대방어를 많이 먹을 수는 없었어요.
그래도 품질이 좋고 양도 둘이 먹기 적당하면서
활어회를 같이 먹으니까 질리지 않다는 장점이 있었답니다.

 

쫄깃쫄깃한 광어와 우럭도 싱싱했어요.
가산디지털단지역 맛집 퀄리티 인정.

 

마무리 매운탕은 따로 가져다 달라고 해야 합니다.
적당히 살점이 붙은 생선과 함께 얼큰 칼칼한 국물,
쑥갓과 콩나물이 들어가 있습니다.
밥도 두 공기 주문했어요.
회만으로는 배가 차지 않으니까요ㅎㅎ

끓일수록 감칠맛 났던 매운탕도
바닥이 나도록 긁어먹었습니다.
국물이 넉넉해서 밥을 아예 말아먹었어요.

가성비를 기대하고 제철 대방어 먹으러 갔던 곳이었는데요.
세상에 공짜는 없다고 저렴하다고만 생각할 수는 없고,
활어회와 곁들여 나오고 그 양을 봤을 때
딱 그만한 가격이었다 싶습니다.
정말 난 방어만 푸짐하게 먹고 싶다 하신다면 비추,
하지만 꼭 그럴 필요 없이 활어회도 좋아하니
비용 절감하면서 먹고 싶다 하시는 분들에겐 추천할만한
가산디지털단지역 맛집이에요.

728x90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