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bhc 치킨/마법클] bhc 치킨 신메뉴 '마법클' 가격, 맛 내돈내산 솔직 후기

by 아꾸하루 2023. 7. 27.
728x90
bhc 치킨 신메뉴 '마법클' 가격, 맛 내돈내산 솔직 후기

 

저의 최애 치킨 브랜드는 bhc 치킨이에요.

튀김옷도 크리스피하고

무엇보다 닭이 큰 편이라 좋더라고요.

그래서 종종 신메뉴 나온 건 없나 살펴보는데요.

오늘 딱! 좋아하는 게임 경기가 있는데다가

새로운 bhc 메뉴가 나왔길래

후다닥 먹어봤습니다.

사실 어젯밤에 운동 마치고 먹방 찾아보다가

알게 된 신메뉴이기도 한데요.

하필 챙겨보는 롤경기가 해서

바로 주문해 먹어봤어요.

 

 

 

 

이번 bhc 치킨 신.메.뉴는

마법클 이라는 이름의 메뉴랍니다.

마늘+버터를 묻힌 거라서 마법이라고

재미나게 작명한 것 같더라고요.

먹방으로 봤을 때 뿌링클과 맞설만한 신메뉴라고 해서

엄청나게 기대를 많이 했어요.

저의 최애 치킨이 뿌링클이라서요.

그럼 얼른 bhc 마법클 내돈내산 솔직 후기를 공유해 볼게요.

bhc 치킨은 항상 신메뉴가 나올 때마다

할인이벤트를 하거든요.

그래서 제가 주기적으로 새로운 게 나왔나 보는 거에요.

이번에도 역시 배달 어플에서 4천 원 할인하고 있었답니다.

7/25~7/30까지 5일동안 하고 있었어요.

그래서 콤보(다리+윙봉, 18,000원)로 주문했고요.

뿌링치즈스틱은 참지 못했쥬..ㅎㅎ

짠~

bhc 치킨 신메뉴 마법클입니다.

겉에 버터 마늘이 다닥다닥 붙어있어요.

포장 용기 딱 열었을 때 마늘향 장난 아니었어요.

워낙 마늘맛을 좋아해서 엄청나게 기대하면서 한입 했는데요.

너무 기대를 한걸까 싶었어요.

맛은 굉장히 고소하고 달달 짭쪼름했는데요.

저는 마늘 왕창 들어간 알리오올리오마냥

마늘향이 세게 날줄 알았거든요.

근데 응? 포장박스 딱 열었을 때보다

오히려 먹을때 마늘 풍미가 더 안나더라고요.

처음에는 마늘향과 맛을 너무 기대했던 탓인지

생각보다 뿌링클과 맞설 정도는 아닌데? 했어요.

근데 요놈 먹다 보니까 끝도 없이 들어가더라고요.

특히 겉에 붙어있는 크리스피하면서 쫀득한

버터에 튀긴 마늘이 대박이에요.

식감도 좋고 짜거나 달지 않으니

오히려 계속 들어가도 입안이 자극적이지 않아 좋아요.

겉에 붙은 버터 마늘 크리스피 때문에

계속해서 바닥에 있는 것들까지

긁어 묻혀 먹게 되더라고요.

물론 계속 먹다 보면 버터에 튀긴 마늘이라

조금 물리는 감은 있어요.

그래도 엄청난 기대에 먹었던 첫맛에

잠시 진정이 된 것 치고는

저도 모르게 중독되어 마구 뜯고 씹고 즐기고 있더라고요.

웬만하면 bhc 치킨 신메뉴들은 챙겨 먹는 편인데

정말 뿌링클 이래로 제일 맛있었던 메뉴로 꼽고 싶어요.

앞으로 종종 생각나서 치팅데이때 먹게 될듯요.

매콤하거나 알싸한 맛은 없고

고소 달달 짭짤하기 때문에

bhc 소스들 중에 맵소사같은 걸 추가해서

찍어먹는 걸 추천드려요.

bhc 마법클 내돈내산 솔직 후기 마칩니다:)

728x90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