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부평 맛집] 학교에서 고기 구워먹기?! 특별한 컨셉 '윤이냉삼집' 우렁 쌈밥차림 내돈내산

by 아꾸하루 2023. 7. 31.
728x90
학교에서 고기 구워먹기?! 특별한 컨셉 '윤이냉삼집' 우렁 쌈밥차림 내돈내산

주말에 헬스 끝나고 단백질을 채운다는 명분으로

고깃집을 방문했었는데요.

워낙 부평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여서

전부터 가보자 했던 곳이기도 해요.

냉동 삼겹 전문점인 '윤이냉삼집'인데요.

한상 차림이 푸짐한 편이고

전체적으로 학교 컨셉이여서

유니크해 기분까지 상승하는 곳이더라고요.

 

 

 

 

 

 

 

 

냉삼이나 대패는 대학생 시절에

돈이 좀 더 귀할 때나 먹으러 갔었는데

오래간만에 맛보니 그때의 기억도 새록새록했어요.

 

가성비 좋게 고기 먹는다는 게

요즘에는 더욱 쉽지 않은데

반찬이나 소스들까지 다채롭게 즐길 수 있어 좋았답니다.

 

윤이냉삼집 부평 신트리공원점

주소: 인천 부평구 주부토로 112 1층

전화: 0507-1345-0873

운영시간: 24시간

헬스장 바로 옆에 있어서 간거였는데

여긴 24시간 운영을 한다더라고요.

배달 어플에서만 봐왔던 곳이었는데

윤이냉삼집은 사실 직접 방문해서 먹어야

이곳의 매력을 다 만끽할 수 있어요.

 

실내로 들어가니 어릴적 학교 의자들과

분필 칠판 등 옛날 초중고교 컨셉으로

인테리어를 해놨더라고요.

 

영화 말죽거리에서나 봤던

교복들과 얼룩말 모양 셔츠들이 있었어요.

입고 인증샷 찍어도 되고,

앞치마 대용으로 착용해도 된답니다.

 

홀 내부는 생각보다 널찍했고요.

테이블도 큼지막하게 마련되어 있었어요.

 

진짜 글씨 잘쓴다~ 했던

부평 맛집 메뉴판이랍니다.

칠판에 손글씨로 적어놨는데

글씨가 정말 예뻤어요.

여긴 메뉴가 엄청나게 많아서

선택장애 있는 분들은 고르기 어려울 듯요.

 

부평 맛집에는 셀프 라면 코너도 있는데요.

저희도 끓여먹자 해놓고는 배불러서 못먹었네요.

 

남자친구랑 둘이 먹었는데

우렁 쌈밥 차림(수입 냉삼 300g+반찬, 우렁쌈장, 쌈채소/28,000원)

수입 냉동삼겹살 150g(4,800원)

추가로 주문했어요.

어차피 먹다가 모자를꺼라며 아예 추가해서 주문한 거에요.

남자친구랑 저는 우렁 쌈장을 워낙 좋아해서

한껏 기대했었는데 견과류까지 잔뜩 올려줬네요.

우렁쌈밥 전문점같은 느낌이었어요.

솥뚜껑같은 철판이 달궈져서

고기를 올려 구웠는데요.

지글지글하는 게 때마침 이때

비도 오고 있었어서 빗소리 느낌이 났어요.

처음에 딱 올려져서 치이익- 할때의 행복감이란>.<

 

고기 굽는 동안 함께 나온 반찬들 올려서

밥도 한 숟가락 했답니다.

 

주류는 셀프로 가져다 먹으면 되는데요.

컵도 냉장고 안에 들어가 있어요.

부평 맛집은 소주와 맥주가 모두 3,000원!

술값 저렴한 곳이 좋더라~

운동 후 삼겹살에 시원한 맥주란~

정말 천국이 따로 없었네요.

쌈채소가 여러 가지 나오고

곁들임 찬도 푸짐해서

쌈싸먹을 맛이 나는 곳이에요.

쌈은 추가로 달라고 하면 그냥 주시더라고요.

쌈을 먼저 준비하고 맥주 한 잔!

시원한 맥주에 쫄깃쫄깃한 냉삼까지

조합이 최고였어요.

컨셉도 특별해 기분이 상승하는 곳이었는데요.

뿐만 아니라 가성비 좋게

알찬 고기 한상을 먹을 수 있어서

앞으로 종종 들르게 되지 않을까 싶어요.

24시간이라 술한잔 하기도 딱이고요.

부평 맛집으로 추천드리고 싶네요.

윤이냉삼집 내돈내산 솔직 후기 마칩니다:)

728x90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