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충남/태안] 폐교에서 탈바꿈한 대형 카페 '안나앤티크' 태안 카페 추천

by 아꾸하루 2023. 8. 23.
728x90
폐교에서 탈바꿈한 대형 카페 '안나앤티크' 태안 카페 추천

안녕하세요~ 아꾸입니다:)

지난주에 가족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조카가 너무 아기고 새언니도 임신 중이라

가까운 충남 태안으로 갔어요.

이번에는 완전히 맛집 투어가 테마였던 것 같아요.

그중에 가장 신기했던 카페가 있었어서

태안 카페 추천드릴까 해요.

가족 인원이 8명이었어요.

그러다 보니까 무조건 넓은 곳이 필요했거든요.

태안은 바다니까 좀 더 예쁜 곳들도 많았겠지만

인터넷으로 찾아봤을 때 저희가 방문하기 적합한 곳이

이 곳밖에 없겠더라고요.

 

 

 

 

안나 앤티크 카페라고 굉장히 웅장한 곳이었어요.

사진으로 보는거랑 실제로 가보는 거랑은

완전히 다른 느낌이랍니다.

 

안나앤틱카페

주소: 충남 태안군 태안읍 진벌로 434-41 1층 안나앤틱카페

전화: 0507-1383-0290

영업시간: 11:00-18:00

가게 앞에 당연히 주차장이 넓게 구비되어 있었어요.

원래 카페들 보면 주차장이 있어도

넓지는 않은데 여긴 당연하다는 게

진짜 정원 규모가 엄청나게 넓거든요.

그냥 넓다는 표현보다는

광활하다고 하는 게 맞을 것 같아요.

알고보니 이 카페가 폐교를 리모델링한거라고 해요.

그러니까 정원은 원래 운동장이었던거죠.

옛날 학교 운동장은 요즘보다 넓었잖아요.

아마 다들 가보면 입이 쩍 벌어질 거에요.

이게 카페라고..?

정 가운데에는 분수도 있었어요.

마치 유럽에 온 느낌을 받는 곳이라

태안 카페 추천하고 싶었답니다.

안으로 들어가면 더 놀라워요.

학교의 복도 모습을 그대로 살려놔서

길게 뻗어 있었어요.

양 옆으로는 앤틱 가구들을 전시해 놨는데요.

보니까 구매할 수도 있더라고요.

누가 이걸 사갈까? 의문이 들었지만

딱 보면 멋지긴 해요.

정교하게 잘 만들어진 느낌이었어요.

 

중간 중간에 조각상들도 있고요.

 

 

실내도 액틱, 빈티지 느낌으로 꾸며놨더라고요.

 

학교로 따지면 각 교실들을 뚫어서

서로 이어놨어요.

그래서 엄청나게 넓답니다.

어떻게 이렇게 카페를 만들 생각을 했을까

계속 감탄하게 되는 곳이에요.

 

가구나 소품들이 많아서

모든 곳들이 다 포토존이 되는 곳이에요.

 

 

테이블도 커플들부터 모임, 가족들끼리

앉기 편하게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답니다.

 

군데군데 조각상들이 있어서

밤에는 좀 무섭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약간 이런데에서 공포 체험 하는거 아니야..? 이런 생각ㅋㅋㅋ

물론 낮에 방문하면 정말 멋지고

탁 트여서 답답함이 없어요.

워낙 넓다 보니까 손님이 많아도 정신없지 않을 것 같아요.

인형들이 모여 있는 공간도 있었는데

살짝 여기도 무서운..?ㅋㅋ

그래도 여기서 사진 많이 찍을 것 같아요.

특별한 인테리어의 카페를 찾는 분들께는

태안 카페 추천하고 싶은 곳이에요.

 

각자 먹고싶은 것들로 주문하고~

 

 

이건 구름 스무디였는데요.

요거트 스무디 맛이 나더라고요.

 

 

쫀맛 아포카토~

아이스크림을 많이 주는 편이에요.

 

달달하니 맛있었던 망고스무디까지~

음료 맛은 무난히 맛있는 편이었어요.

근데 인테리어가 너무나도 특별하고

정원부터 내부까지 무척 멋져서 기억에 오래 남을 것 같아요.

원래 카페는 분위기 즐기러 가는 곳이잖아요.

그래서 안나앤티크를 태안 카페 추천해드려요.

728x90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