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etc

이너뷰티를 위한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 종류별 기능 체크는 필수!

by 아꾸하루 2021. 3. 11.
728x90

최근에 앉아서 업무보는 일이 늘어나면서 살짝 변비가 생겼어요. 갑자기 먹는 양을 줄여서 그런 것일 수도 있고요. 어쨌든 평소에 없던 증상이 생기니까 허리부터 골반, 무릎 통증이 동반되었어요. 전부터 먹었던 유산균을 중단해서 그런가? 하고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를 주문했답니다.

총 80포짜리로 시켰어요. 전에 비타할로 150포짜리가 가성비 좋은 것 같아 먹었었는데 제 몸에는 이게 제일 잘 맞는 것 같더라고요. GMP 인증과 건강기능식품 마크가 있고, '대한민국 1등 유산균' 이라니까 믿고 먹는거죠. 쿠팡에서 구입해서 가격은 26,000원 할인해서 19,000원이었답니다. 2만원 넘는 배달 음식은 아무렇지 않게 사먹으면서 왜 이런건 손 덜덜 거리는지 ㅎㅎ 눈 꾹 감고 건강 챙긴다는 마음으로 구입했어요.

워낙 꼼꼼한 편이 아니기 때문에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에도 종류가 다양하다는걸 인지하지 못했어요. 색 다른 것들이 몇 가지 있긴 한데 엄마가 처음에 사줬던게 노랑이었기 때문에 저는 항상 이걸로 먹는데요. 보니까 '골드' 라고 적혀 있네요. 그렇다면 제가 구입한 골드 이외에 어떤 종류들이 있는지, 어떻게 다른지 한 번 체크해볼까요?

장내 깊숙히까지 생존율 높은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

가장 익숙하게 봤던 '코어' 버전입니다. 이는 프롤린 공법을 통해 코어 강화 특허 기술을 도입했다고 합니다. 그러므로써 유산균 장내 생존율을 높였다고 하는데요. 이 점이 제가 섭취하는 '골드'와 가장 큰 차이인 것 같습니다. 단순하게 생각하면 골드보다 윗 버전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실제로 온가족이 이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단계라고 적혀 있기도 하구요. 나중에 한 번 이걸로 주문해봐야겠네요.

피부 미용까지 채워주고 싶다면 '뷰티'

지난번에 어느 방송에서 나이 40대의 동안 줌마 테마로 출연하신 분이 있었는데 꼭 챙겨먹는게 '히알루론산' 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한 번 미리 챙겨먹을까 하는 마음에 찾아본 적이 있었답니다. 이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 '뷰티'에 그 성분이 함유되어 있네요. 30대 들어가면서 확실히 전보다 탄력도 없는 것 같고, 재생능력이 떨어지는 듯한 느낌을 받았는데요. 물로만 채울 수 없는 피부 속 수분, 그리고 히알루론산을 이걸로 채워볼까? 하고 솔깃하는 제품이었습니다. 다음에 이용하게 되면 후기 올려드려볼게요:D

다이어터에게 추천하고 싶은 '슬림'

이맘때쯤이면 꼭 숙제처럼 다가오는 다이어트를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 '슬림'의 도움을 받으면서 할 수 있다네요. 설명을 보니 보조제처럼 생각하면 안될 것 같고, 체중 조절을 위한 플랜이 들쑥날쑥 하다보니 장건강이 좋지 않아지는데 이를 케어해주고,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유익균은 증가시켜주면서 체지방은 다운시켜주는 기능이 있다고 해요.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식욕억제제 느낌이 아니라 더 건강하게 즐길 수 있을 것 같고, 맛은 망고맛이라고 합니다. 당연히 적당한 운동과 식이조절이 필요한 것이니 '이걸 먹으면 알아서 체중이 빠지나?' 하는 착각은 금물입니다.

 

드디어 저의 '골드'를 뜯어 볼 차례입니다. 처음에 볼 때는 80포가 들어있다고 하기엔 꽤 작은 통이라고 생각했어요. 전에 50포짜리를 두고 먹었던 것 같은데 왠지 그것과 크게 다르지 않은 사이즈처럼 느껴졌던 것 같아요.

 

 

안에 보니 10포씩 해서 총 8봉지가 소포장되어 있었답니다. 동그란 원 통에 꽉 채워져 있는게 깔끔하니까 더 건들기 싫은거 있잖아요. 망쳐놓을 것만 같은 느낌 ㅎㅎ

 

오늘부터 꾸준히 먹고 꼭 변비 탈출해야지! 다짐합니다. 안그래도 저희 할머니께서 장 건강이 좋지 않아서 병원에 자주 왔다갔다 하시기 때문에 조금 더 긴장해야 할 필요가 있었어요. 모든 장기의 건강은 유전적 요인이 다 있다고 들었거든요. 유산균과 유산균 먹이가 함께 들어있는 신바이오틱스이기 때문에 하루 한 포로도 충분히 장 건강을 지킬 수 있다니 믿음직스럽습니다.

전부터 먹어와서 저에겐 새롭지 않지만 맛을 설명하자면 어린 아이들도 좋아할만큼 새콤달콤한 포도맛이 납니다. 그래서 먹을때 부담이 없어요. 소분되어 있기 때문에 사무실에 가져다 놔도 좋고, 휴대성이 좋아 가방 안에 쏙쏙 넣기도 딱입니다. 앞으로 꾸준한 섭취를 통해 이너뷰티까지 잘 케어했으면 하는 바램이에요. 이 다음은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 '뷰티'로 먹어봤음 좋겠네요. 그렇다고 해서 식사나 생활 균형을 잘 맞추지 않고 이것만 섭취하면 무용지물이라는거 아시죠? 다같이 셀프케어해서 건강한 하루 만들어 나가시길 바랍니다.

728x90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