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etc

[더미식 비빔면] 하림 더미식 비빔면 가격, 맛, 내돈내산 솔직 후기

by 아꾸하루 2023. 5. 10.
728x90
하림 더미식 비빔면 가격, 맛, 내돈내산 솔직 후기

이젠 날이 꽤 더워져서

국물 라면 말고 비빔면들이 땡기더라고요.

편의점에 라면 사러 갔다가

더미식 비빔면 발견!

5월 한정으로 2+1 행사도 한다길래

3봉지 사다가 남자친구랑 끓여 먹어봤어요.

원래 the 미식 라면들이 좀 비싸다고 생각되서

여기 제품들은 한 번도 먹어보지 못했어요.

근데 알고 보니 하림꺼더라고요?

제가 또 좋아하는 브랜드가 하림이거든요.

게다가 요즘 워낙 라면들 가격대가 다 오르다 보니까

이젠 비싸게 느껴지지도 않아서

2+1 이벤트할 때 한번 먹어보자 하고 사왔어요.

 

 

 

 

 

더미식 비빔면 1,700원

gs편의점에서 2+1 행사중입니다.

 

10가지 과채를 육수에 블렌딩한 양념장이래요.

상상이 가지는 않지만 우선 좋은거겠지? 하고 기대했어요.

 

 

여느 비빔면을 면처럼 얇은 편의 면발이었어요.

 

 

그리고 구성이 딱 이 비빔장 하나 들어가 있더라고요.

 

 

끓는 물에 3봉지 한꺼번에 끓였어요.

 

 

2~3분만 저어가면서 끓이다 보면

금방 익는답니다.

 

 

찬물에 쉐킷쉐킷

 

 

더미식 비빔면에 넣을 오이채도 썰었어요.

야채만 좀 더 추가해도 식감이 확 사니까요.

 

청양고추는 선택~

저는 두개나 썰어 넣었더니

엄청 맵더라고요.

 

양념장이 꾸덕하지 않고

묽은 제형이라 비비기 좋았어요.

 

10가지 과채라고 해서 달달할 줄 알았는데

그렇지 않고 단맛보다는 매콤하고

짭조름한 편이더라고요.

끝맛이 깔끔하기도 했어요.

간은 제 입맛에 좀 짠 편이라서

야채를 양껏 넣어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딱 아는 맛 그 자체였지만

조금 더 깔끔한 맛이 특징이었던 더미식 비빔면입니다.

추천해요!

728x90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