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etc

[편의점 도시락] 핫한 이유가 있었네! 갓성비 편의점 도시락 혜자로운 집밥

by 아꾸하루 2023. 5. 2.
728x90
핫한 이유가 있었네!
갓성비 편의점 도시락 혜자로운 집밥

 

저는 편의점 도시락을 자주 먹는 편은 아닌데요.

가끔 바쁜 일이 있는데

집에 챙겨먹을 게 없을 때는

간단하게 끼니 떼우기 좋더라고요.

요즘에는 또 실하게 나오는 것들도 있고요.

그중에서도 단연 한창 핫했던

혜자로운 집밥 시리즈가 최고이지 않나 싶어요.

전 이번에 처음 먹어본 거였는데

정말 왜 핫한지 알겠더라고요.

혜자로운 집밥은 몇 가지 종류가 있어요.

전 제육볶음으로 pick했습니다.

이날 기운이 딸렸는지

고기가 땡기더라고요.

 

 

 

 

 

저녁하기는 귀찮아서 편의점 도시락을 먹으려고 하면

막상 먹을게 없어 보여서

그동안 한참을 망설이다가

그냥 구운 계란이나 사올 때도 있었어요.

근데 이번에는 반찬도, 밥도 알찬 것 같아서

이놈 괜찮겠구만~ 하고 사왔는데요.

후회 없는 선택이었어요.

제육볶음 구성 가격은 4,500원이었고요.

구성마다 조금씩 금액 차이가 있습니다.

 

실제로 배우 김혜자님이

결식 아동들을 위해 보다 '혜자롭게'

출시한 편의점 도시락으로

학생들의 급식 카드로 결제 시에는

더욱 저렴하게 할인받아 먹을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이 부분이 정말 감동이었던 게

가끔 편의점 들렀다가

아이들이 돈때문에 도시락보다는

삼각김밥이나 라면으로 바꾸는 상황을

종종 보곤 했거든요.

대놓고 도움을 주기도 모해서

마음이 쓰였는데

이런 선한 영향력을 행사해 주시다니ㅜ

갓혜자입니다ㅜ

더구나 성인들도 가성비 좋게 사먹을 수 있다고요!

그래도 저는 나이가 나이인만큼

웬만하면 맛도 좋고

가격 대비 구성도 좋았으면~ 하는 바람이 있었는데요.

우선 뚜껑을 열어보니 구성은 아주 알찼어요.

 

후다닥 전자레인지에 데웠어요.

 

 

뜨끈뜨끈~

 

 

데웠더니 음식들이 윤기가 좀 더 흐르네요.

 

밥부터 맛봤는데요.

밥이 우선 백미가 아니라 마음에 들었고요.

찐밥이 아닌 정말 압력밥솥에

한 밥처럼 찰기가 있어서 좋았어요.

저는 은근히 밥에 민감한 편이거든요.

합격!

아니 편의점 도시락 계란 후라이가

반숙이 웬말이냐~

간은 거의 안 되어 있고요.

부들부들하니 밥과 반찬이랑 같이 먹으면

찰떡궁합이었답니다.

제육볶음은 맛 자체는 좋았지만

조금 짠 편이에요.

그래도 밥이랑 같이 먹으면 딱이니까요.

혜자로운 집밥 밥 양은 많은 편인데

반찬 양이 워낙 많아서

밥이 적게 느껴지는 편이에요.

 

볶음김치도 아는 맛 그대로~

 

 

어묵볶음도 쫄깃쫄깃하고

단짠단짠이라 중독성 있었어요.

 

의외로 너비아니가 정말 맛있더라고요.

저는 너비아니를 그다지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이건 밥이랑 먹기 딱이었어요.

무엇보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반찬들로 구성되기도 하고,

고기류가 많아서 배가 든든할 거라고 생각하니

저도 먹으면서 절로 신이 나더라고요.

편의점 도시락들 중 원픽일 듯해요.

아이들 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까지도

가성비도 좋고 든든한 편의점 제품이 출시되어

저도 종종 바쁠때 부담없이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혜자로운 식사였습니다:)

728x90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