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etc

[신상 라면] 맛없을 수 없는! 오뚜기 신상 라면 참기름 김치볶음면

by 아꾸하루 2022. 8. 4.
728x90

안녕하세요, 아꾸입니다!

 

평소에 오뚜기 라면을 좋아하는 사람인데

편의점에 갔더니 신상이 나왔더라고요.

바로~참기름 김치볶음면!

솔직히 이름만 들어도 오 맛있겠다~ 할만한 조합이죠?

초스피드로 리뷰 남겨볼게요:)

 

맛없없 오뚜기 신상 라면
참기름 김치볶음면

오뚜기에서 참기름 하면

참깨라면이 대표적이었잖아요.

김치볶음면이라니~

볶음면이라 여름 메뉴로도 좋은 것 같아요

 

 

 

 

 

가격은 2,300원으로 컵라면 치고

아주 비싼 편이죠.

저는 지에스 편의점에서 2+1 행사로 샀는데

어느 곳에서는 2,600원에 판매하기도 한다고 해요.

행사할 때 사 먹어야겠어요.

맛은 괜찮았거든요.

참기름 김치볶음면 먹으면서 생각난 건데

김치가 아쉬운 일반 자취생들에게는

딱히 김치 생각이 나지 않는 라면이니까

그 부분에서 좋지 않을까 싶었어요.

그리고 일반 볶음면에

볶음김치를 더해먹는 것과는 조금 달랐답니다.

얼른 리뷰 시작해볼게요!

고소함이 살아있는 참기름 김치볶음면

참 오뚜기스러운 포장이에요.

깔끔하고 너무 화려하지도 않은.

끓는 물을 붓고

전자레인지에 조리해 먹으면 더욱 맛있다네요.

귀차니즘 온 저는 그냥 3분 기다렸다가 비벼 먹어봤어요.

사실 이런 건 냄비에 볶볶해서 먹는 게 제일 맛있음 ㅎㅎㅎ

 

참기름 김치볶음면 속에 스프 종류는 건더기와 액체 스프,

그리고 참기름 이렇게 총 세 가지가 들어가 있었어요.

 

 

후레이크에는 김치와 파 등이 들어가 있어요.

 

 

끓는 물은 선까지 붓고요.

붓는 순간부터 김치 냄새가 솔솔 난답니다.

 

뜨거운 물을 부은 뒤에

액체 소스는 꼭 뚜껑 위에 올려 주세요.

그래야 따끈해지면서 면에 착착 잘 달라붙습니다.

역시 먹.잘.알

면이 다 익어서 물 버리고 액체 스프와

참기름까지 쪼르르 넣어 비벼주었어요.

볶음김치 그 냄새가 확 납니다.

에게~ 할 정도로 들어가 있는 것 같지만

은근히 김치 양이 컵라면인 것을 고려하면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그래서 면을 반쯤 먹고 밥을 넣어 비벼 먹어도 좋을 듯해요.

저는 배불러서 패쓰-

엄청 신김치 맛이 나지는 않았고요.

적당히 고추장 맛과 잘 어우러져 있고,

매콤하기도 합니다.

약간 맵찔이에 가까운 저는

쓰읍- 하면서 먹었어요.

하지만 맛있어서 또 생각나는 맛이랄까요?

짭조름하면서 매콤 칼칼한

참기름 김치볶음면 아주 강력 추천입니다.

 

 

 

 

 

 

728x90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