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여행

반포 한강공원 피크닉!! 텐트 대여, 쉑쉑버거 배달, 배달존 이용 방법

by 아꾸하루 2022. 5. 24.
728x90

안녕하세요, 아꾸입니다.

지난 주말에 동생이 서울 올라올 일이 있어서

간만에 데이트하러 만났습니다.

저녁에 버스를 타고 내려가야 하다 보니까

강남 고속버스터미널에서 가까운 곳들을 알아봐야 했어요.

역시 가성비 좋게 기분 낼 수 있는 곳이

반포 한강공원밖에 생각 안 나더라고요.

날씨도 좋겠다 반포 한강공원에서 피크닉 하기 딱이었어요.

텐트까지 대여해서 SNS 느낌으로

즐기고 왔던 날의 기록 공유해볼게요:)

 

 

 

 

 

텐트 대여 :: 한캉스 오로라 30,000원
텐트 철수 시간 7:00pm

반포 한강공원에서 7분 거리쯤 되는

한캉스라는 곳에서 텐트를 대여했습니다.

텐트 모양마다 가격이 다른데

저희는 '오로라' 버전이었고

3만 원이었어요.

카트에 이렇게 물품들을 챙겨주시면

이걸 끌고 공원까지 갔다가

7시에 철수하고 다시 가져오면 됩니다.

 

보면 주의사항이 따로 적혀 있어서

사진을 찍어 가라고 하시더라고요.

 

텐트를 가져오는 길이 그리 수월하지는 않았지만

원터치로 되어 있어서 설치하는 건

아주 편했습니다.

보라보라 한 컬러가 아주 예쁘죠?

코로나 이후로 반포 한강공원 그늘막 철수 시간이

7시로 줄어서 아쉽더라고요.

그래도 돗자리만 펴고 있는 건

상관없이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급 메이크업 수정을 하고 있는 동생과

근처 편의점에서 사 온 음료를

얼음컵에 담아 마시기 바쁜 나.

 

그리고 빠질 수 없는 과자 냠냠.

 

정말 날이 좋았고,

저희가 3시 반쯤 도착했는데

그때도 사람은 굉장히 많은 편이었어요.

저녁 시간이 될수록 더욱 사람들이 몰리더라고요.

 

인스타 분위기로 인증 사진도 찍어봤지만

역시 현실은 그렇게 나오지 않네요.

 

 

셀카 한창 찍다가 드러누워 자는 내 동생..ㅋㅋ

 

 

반포 한강공원 배달존
쉑쉑버거 배달

동생이 서울에 오면 꼭 먹어보고 싶었다고 했던

쉑쉑버거를 배달시켰습니다.

동생은 쉑버거, 저는 슈룸 버거(완전 강추!!)

 

반포 한강공원에서 배달을 하면

어디로 어떻게 받아야 하는지 궁금하셨죠?

특정하게 이곳에서 정해놓은 배달존이 있는 건 아니지만

암묵적으로 정해져 있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반포 한강공원 잠수교 로터리!

그래서 주문할 때 라이더 요청 사항에

'반포 한강공원 잠수교 로터리 앞으로 와주세요'라고

명시를 해 둬야 헷갈리지 않고 찾아오실 수 있답니다.

왐마 슈룸버거 너무 맛있는 것~

버섯과 모짜렐라를 튀긴 게 패티였고,

야채들이 함께 들어가 있습니다.

만일 나는 햄버거에 고기가 꼭 들어가야 한다

하시는 분들이라면 비추이지만

상관없다 하시는 분들은 꼭!! 드셔 보세요.

텐트를 다시 접어서

반납하러 가는 길이 좀 힘들긴 했지만

정말 완벽한 피크닉이었어요.

파란 하늘에 선선한 바람이 부는 날씨여서

더 마음에 들었던 것 같기도 합니다.

반포 한강공원 피크닉 더 더워지기 전에

얼른 가 보시길 바래요!!

728x90
그리드형(광고전용)